애드센스2


2017/08/01 22:27

코엑스 분위기 좋은 카페 - 테라로사 방문기 2.2. 서울 맛집 도장깨기



월요일 아침부터 코엑스에 다녀올 일이 생겨서

오랜만에 코엑스에 다녀왔습니다.

두 달이면 그렇게 오랜만은 또 아닌가요??ㅋㅋㅋㅋ

예상했던 일정이 생각보다 일찍 끝나서

오랜만에 관악구를 벗어난 우리들은 이 Freedom을 만끽하고자

코엑스를 배회하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테라로사에 가게 되었습니다.

코엑스 1층에 있어서 한적한 느낌입니다.

형광등이 들어와 사진으로는 안 예쁘네요ㅜㅜ

사실 외부보다 내부 인테리어가 정갈하고 더 모던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스틸과 목재의 느낌을 잘 조합한 인테리어가

아늑하면서도 정제된 듯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요새 저렇게 천장을 오픈한 형태의 샵들이 많은데,

테라로사도 천장을 반쯤 열어두어 시원한 공간감을 자아냅니다.

'
DP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을 목판으로 구성해 놓은 점이 좋았네요.

저번 동해 여행에서 재미를 봤던

과테말라 원두 핸드드립을 재도전했습니다.

시큼한 맛이 좋네요.

여기는 그런데 핸드 드립은 따듯한 커피로밖에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그 만화가 뭐시기의 커피공방에서는 아이스로 잘 내려줬는데

과연 무엇이 진리일까요??

최고의 맛을 추출하기 위해서는 뜨겁게 마셔야 한다

vs.

아니다. 핸드 드립을 아이스 버전으로 조화시키는 것이 능력이다

저는 바리스타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네요

여름이지만 비도 오고 해서 따듯한 커피가 잘 어울리는 오전이었습니다.

머그잔이 이렇게 이쁠 줄 알았으면

저도 머그잔에 마실 걸 그랬어요ㅜㅜ

친구는 온두라스 원두를 주문했는데

정말 커피잔이 예쁘네요

이상하게 이런 인테리어나 소품에 요새 눈이 자꾸 갑니다.


그렇게 커피와 함께 즐거운 환담을 이어가던 저희는

출출해졌고

다시 지하로 내려가 인도 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1

용돈벌이